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이승기 이다인 결혼발표!

by 아도리코1 2023. 2. 7.
728x90

'가수 겸 배우로 활동중인 이승기 결혼'

국민동생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이승기님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백년가약을 맺은 상대는 92년생 이다인입니다.

이다인님은 2014년에 데뷔한 배우입니다.

먼저 이다인이 누구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인

이다인님의 영문 이름은

Lee Dain 이며, 본명은 이주희라고 합니다.

출생은 1992년 11월 5일 생으로 만 나이로 30살이네요.

키는 165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한양대학교에서 예술체육대학 학사를 이수하셨네요.

배우 이다인이 주목 받는 이유는 가족관계에서도 드러나는 것 같은데요.

어머니는 유명 배우 견미리, 언니도 배우 이유비인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이다인

한편 이승기는 이다인과의 결혼을 자신의 SNS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승기님은 이다인님과의 결혼을 알리기 위해 직접 손글씨를 작성해 업로드 했네요.

이다인

이승기 님과 이다인 님의 사진입니다. 정말 멋진 선남선녀 커플이지요?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님의 언니는 같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유비 님입니다.

이다인

이다인 님을 포함한 언니와 남동생 모두 멋지네요 ^^

이다인

이다인 님과 배우 이유비 님, 또 잘 알려진 견미리 님의 가족 사진이네요.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승기 님과 이다인 님은 서로 골프를 함께 치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멋진 두 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728x90

댓글